공통인식체계 - 이것도 역시 형성되는 것이다.
이것은 어떻게 생성된 것일까?
교육이다.
교육... 무엇을 가르치는가?로 진짜와 가짜가 나뉜다.
진짜는 무엇이냐?
있는 그대로 보고 그대로 사는 것이다.
실상에서 파생적인 인간문명자락은 제외된다.
가짜는 무엇이냐.
이름 붙이기 인간이 부여해 놓은 모든 것.
그 전단계의 의식의 흐름도 마찬가지.
IoT,IoE
인간문명생활의 파생적 응용
동기는 탐욕.
학자인척 하는 자들의 웃기는 소리.
잉여는 생겼는데 어떻게 쓰는 지 모르니...
인터넷으로 매체가 다양해져서 정보접속경로가 많아진
것을 더 확대한 것으로 보며
인간인식체계를 시각작용에 덧씌우는 작업일 뿐이다.
또하나의 도구일 뿐.
인간은 왜 기꺼이 정기를 낭비하는가?
혹시나 자기가 원하는 것이 그것에 있지 않을까 해서.
원인 - 정보의 오류로 인한 그릇된 인식체계.
언제나 안식의 길을 찾을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